원어민전화영어 추천 영국인강사

August 26, 2019

 

필리핀도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지만 발음에는 모국어인 타갈로그어의 악센트가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다채로운 어휘 및 표현 구사에는 분명한 한계를 갖고 있습니다. 원어민과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 영어 중상급자의 경우 미국, 영국, 캐나다 등의 원어민 전화영어를 추천합니다.

국내에서는 미국식 영어교육이 압도적이지만 세계 ESL 교육시장에서는 영국식 영어가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영어 인증시험에서 아이엘츠가 차지하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토익 리스닝에서도 영국, 호주 등의 원어민 영어발음이 많이 포함되어가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미국발음 위주로 영어공부룰 한 사람에게는 영국 영어발음이 익숙치 않게 들릴 수 있겠지만 어쩐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미국에서의 설문조사에서도 47%의 미국인들이 영국식 액센트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고 응답하였습니다. 영국식 영어발음에 대해서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영국 원어민전화영어 추천 강사

북미권 전화영어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들은 있지만 영국 원어민 강사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는 찾기 어렵습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수강생이 희망하는 강사와 시간대를 정해 일정을 직접 예약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미국, 영국인 강사를 선택하거나 믹스하여 수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에서 영국식 영어회화도 배워 보시기 바랍니다.

 


영국 원어민 추천강사 Jim Tickner

 


영국 원어민 추천강사 Joe Jones

 


영국 원어민 추천강사 Eleanor Moxon

 

영미권 원어민 전화영어 가격은 비싸다?

전화영어는 일대일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회화학원의 그룹수업보다 가격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학원과 달리 전화영어에서 필리핀 강사 수업이 많은 이유도 가격 때문입니다. 전화영어로 영어회화학습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가격적인 부담이 덜한 서비스를 찾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미국에 본사를 둔 전화영어 수업 공급사로 미국, 캐나다, 영국 원어민 강사들로만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국본사에서 강사진을 채용, 관리하고 있으며 글로벌 직구 시스템을 통해 재판매 비용 없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수강생이 희망하는 강사와 시간대를 정해 일정을 직접 선택, 관리하는 셀프 학습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며 2차 가격 인하를 단행하였습니다. 시스템 개편은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에 부응하여 가격 경쟁력을 보다 높이려는 목적으로 계획되었습니다.
바이토킹에서는 필리핀 전화영어 가격으로 영미권 전화영어 수업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 가격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