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ck to all questions

2)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의 경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녹색 결제 버튼을 클릭하여도 아무 반응 없음

구버전의 브라우저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크롬 등의 최신버전 브라우저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버튼 클릭하여 나타난 결제창에서 정보 입력 후 청색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도 아무 반응 없음

해외결제가 되지 않는 신용카드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비자, 마스터 등의 해외결제가 되는 카드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창에서 정보 입력 후 청색 확인 버튼 클릭하였으나 승인거부 메시지가 나타남

입력하신 신용카드 정보가 결제대행사의 승인 기준에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올바른 결제정보(카드번호, 유효기간, 보안코드)를 확인한 후 다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Submit Question


Contact Details

Office Address: 1802 N Carson St, Suite 108 -3761 Carson City NEVADA, USA 89701
Phone Numbers: (877) 616-2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