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토킹 전화영어 한국 고객의 30%는 해외에서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미국현지 전화영어회사(english-by-phone.com)의 글로벌 서비스로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각국에 영미권 강사의 영어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수강생만을 대상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전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가격으로 수준 높은 전화영어 수업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 한국고객센터에서는 해외에 계신 주재원, 유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전용 고객상담 채널을 다음과 같이 운용하고 있습니다.



• 상담시간: 10:00 – 19:00 한국시간 (수업은 24시간 운용)
• 어플리케이션 검색창에서 ID 검색 후 문자나 음성통화로 상담 (상담시간外 또는 휴일에 접수된 문의는 바로 답변드리지 못합니다.)

 

※ 붉은색은 서머타임 적용시간


체험수업을 반드시 받아야 되나요?

백문이 불여일견입니다.(百聞不如一見)
진위를 알 수 없는 수강후기에 의존하기 보다는 실제 정규수업을 진행할 담당 강사와 수업과정에 대해 체험하는 기회를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촉박하신 경우에는 정규수업을 바로 등록하실 수도 있습니다.

체험수업 결제는 어디서 하나요?

체험수업은 정규수업의 40 ~ 60%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글로벌 직구시스템을 통해 양질의 영미권 강사 수업을 손실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험수업을 유료로 시행하는 이유도 타 회원들의 체험수업이 실제 수강생들의 정규수업 원가로 전가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체험수업 신청이 완료되면 결제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신청 후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재신청하지 않고 ‘정규과정등록’ 메뉴의 희망하는 수업과정 페이지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초급자나 어린 학생도 수업을 받을 수 있나요?

전화영어는 원어민강사와 일대일로 수업하는 방식이므로 중급자 레벨 이상에게 권장드립니다.

바이토킹 전화영어는 대학생, 직장인 등을 중심으로 관리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인 학습관리에 대한 지원없이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경우에는 어린 학생들도 수강 가능합니다.

담당강사를 선택할 수 있나요?

학습매니저와 상담 시 희망하는 수업 시간대와 강사 국적을 말씀하시면 정규수업을 담당하실 선생님으로 체험수업을 배정해 드립니다.

체험수업 후 담당강사의 교습방식이 만족스럽지 못했다면 학습매니저에게 강사변경을 요청하여 정규수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체험수업 후 정규수업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체험 수업 후 학습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상담 시 요청이 있을 경우 일정표를 예약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해외에 계시거나 연결이 되지 않은 경우 수업 결제 후 일정표를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해외에서도 수업을 받을 수 있나요?

해외에서도 국내와 동일한 조건으로 수업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 거주 중인 고객께서는 스카이프나 카톡 (아이디: bitalking)으로 연락 주시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고객 상담채널 자세히 보기 >